주택관리

디딤돌주택관리는 미래로 갈수록 주택관리의 전문성을 요구하는 시대입니다. 이에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주택관리를 위하여 친절과 성실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택관리의 필요성





  1. 임대사업자의 경우 입주자 잦은 교체로 번거롭고 쉽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시간도 많이 뺏기게 됨으로써 이에 전문성을 가진 업체에 맡기는 추세이다.
  2. 시간과 비용의 문제가 해결된다.
  3.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4. 건물관리의 신경을 쓰지 않게 된다.
  5. 세입자 임대료나 월세 미납의 고민과 스트레스가 없다.
  6. 공실발생시, 임대를 놓지 못하면 손실이 크다. 이에 임대까지 채워드립니다.
  7. 임차인의 공과금 미납발생시 관리를 제때 못하면 건물주의 피해가 발생
  8. 건물관리가 빈번하고 수고스럽다. 그 부분에 대한 고민 해결이 됩니다.
  9. 환경미화나 청결이 유지됩니다.
  10. 세입자와 건물주의 갈등과 문제, 민원 해결이 용이하다.
 


디딤돌주택관리가 하는일
 
  1. 세입자의 임대료 책임징수
  2. 건물주가 전혀 신경쓰지 않도록 꼼꼼하게 대행관리함
  3. 입주자의 각종 공과금 관리 대납
  4. 건물의 유지보수와 청소대행
  5. 입주자 불만사항이나 애로사항 해결
  6. 건물 주변환경을 정비하고 쾌적하게 유지함
  7. 공실 재임대
  8. 임차인과 가족같이 지내며 관계유지
  9. 세입자도 만족

 
세입자도 만족 UP & 건물주도 만족 UP ”
 
 - 건물의 자산가치 상승 & 수명연장

 - 깔끔한 월세 징수 및 관리

 - 세입자 문제처리 및 전출입업무 처리

 - 공실 처리후 재 임대 자동 시스템

 - 건물 공용부분 및 환경 정비 청소

 - 건물의 유지보수 공사 빠르게

 - 생활 불편이나 민원 상담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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